권상우수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나 조회 2회 작성일 2021-04-16 00:23:55 댓글 0

본문

권상우 운동 자극 영상, 권상우 복근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일진을 이기기 위해 권상우가 운동하는 영상입니다.
이 영상을 보고 내 몸뚱아리는 왜 이런지 자괴감에 빠질 수 있는 운동 자극 영상입니다.

[故 김주혁 빈소] 유재석·차태현·손예진 등 눈물·오열 속 조문 행렬 (권상우, 김종민, 김준호, 하하, 김종국, 송지효, 이경규, 김제동, 한지민)

지난 30일 불의의 사고로 숨진 배우 김주혁의 빈소에 조문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고인의 마지막을 배웅하기 위해 빈소를 찾은 동료 연예인들은 비통한 표정이었다. 사진 속 밝게 웃는 고인의 모습이 조문객들의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는 조문객을 제외한 취재진이나 일반인의 출입이 철저히 제한됐다.
고인의 형이 상주로 조문객을 맞고 있으며, 김종도 대표를 비롯한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들도 빈소를 지키고 있다.
평소 고인을 아꼈던 배우 최민식과 고두심도 빈소를 찾았다.
유준상·홍은희를 비롯한 소속사 동료들과 영화 '열대야'로 호흡을 맞췄던 손현주, 드라마 '아르곤'을 함께 한 조현철·박원상·이승준·이경영, 김지수, 권상우, 장근석, 한지민, 유선, 이미연, 박서준, 정보석 등 수많은 동료 배우들이 조문 행렬에 동참했다.
배우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을 함께한 가수들과 방송인들의 발길도 이어졌다.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을 함께 하며 동고동락했던 가수 데프콘이 일찌감치 빈소를 찾아 슬픔을 가누지 못한 채 오열하는 모습을 보였고, 차태현, 김종민, 김준호 등 '1박2일'의 다른 멤버들도 빈소를 찾아 슬픔을 나눴다.
'러닝맨'을 함께 한 유재석, 지석진, 하하, 김종국, 송지효와 방송인 김제동, 이경규, 홍석천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발인은 11월 2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장지는 충남 서산에 있는 가족 납골묘에 마련된다.
통통TV : http://www.yonhapnews.co.kr/tongtongtv/index.html

성룡의 액션명장면 스켈레톤 윤성빈 처럼 엎드려서 롤러타고 내려오다 Jackie Chan 成龙 Chinese Zodiac

성룡 60세에 최강의 고난이도 롤러 액션을 선보여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의 한장면
윤성빈의 롤러 버젼.

... 

#권상우수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queen.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